축제 공연 예매 및 스트리밍 사이트
프로젝트 발표날짜 : 2021. 07. 14
오픈소스 기반 머신러닝 플랫폼을 활용한 응용소프트웨어 개발자 양성과정 1회차
팀장/팀원 | 최**(팀장) : 채팅, sns공유, 캘린더, 좋아요 |
---|---|
김** : 로그인, 회원가입, 관리자 페이지 | |
손** : 음성인식, 무한스크롤, 찜하기, 페이징 | |
이** : webRTC, 유튜브스트리밍, 환경설정, 알람기능 | |
차** : 쿠폰, 날씨, 지도, 결제, 차트 | |
한** : 단체메일, 해시태그, 챗봇, 워드 클라우드 | |
개요 | 1. 배경
- 축제 및 정보를 모아서 보여주는 웹사이트의 접근성 결여 - 코로나 시대로 인한 비대면 공연 시장이 확장됨에 따른 플랫폼의 필요성 - 축제와 공연 맞춤 티켓 예약 서비스의 활성화 2. 목표 - 소수 카테고리로 지역 축제 및 공연에 특화된 웹 사이트를 기획 - 비대면 축제/공연 라이브 스트리밍 서비스를 통해 타 애플리케이션과 차별화 - 체계적인 예약관리, 다양한 이벤트를 통한 이용자의 혜택 및 편의성 증대 |
구현기능 | 결제, sns공유, 무한스크롤, 페이징, 알람, 챗봇, 채팅, webRTC, 유튜브 스트리밍,
차트, 워드 클라우드, 음성인식, 검색(엘라스틱 서치), 지도, 날씨, reCAPCHA, 이메일 인증, sns로그인, 도로명주소 |
설계의 주안점 | 설계의 주안점 : 축제 및 공연 정보, 스트리밍, 예매 |
사용기술 및 개발환경 |
1. 개발 환경 :
- OS : Window 10 , Mac OS - Server : Apatche Tomcat 9.0 - DBMS : Oracle DB 2. 구현 언어 : - JAVA, JavaScript, Python 3. 사용 기술 : - 개발 Tool : jdk 11, Eclipse, DBeaver, VS Code - 프레임워크 : Spring - 라이브러리 : Ajax, JQuery, node.js - Style sheet 언어 : HTML,CSS |